팀 두잇

즐겁고 뜨거웠던 우리의 모든 순간

두잇 2023년 Year-end Party 현장스케치

2024년 1월 2일   |    두잇

두잇에게 2023년은 특별한 해입니다. 1월부터 12월까지, 온전한 1년을 보낸 첫해이기 때문인데요. 무수히 많은 실패와 성공을 겪으며 한 단계 성장한 우리의 2023년. 함께했기에 더 빛났던 두잇의 YEAR-END PARTY 현장을 지금부터 공개합니다!

12월 29일 저녁 10시. 하나, 둘 파티 장소에 도착하기 시작했습니다. 멋진 산타 모자를 한 호랑이가 동료들을 반기며 웰컴기프트를 준비해 주었어요. 활짝 웃는 모습으로 원하는 상품을 하나씩 고르고, 삼삼오오 모여 우리가 함께 달려온 한 해를 회고합니다. 서로를 다독이기도, 축하하기도 하며 오늘만큼은 웃음만이 넘치는 시간을 가지기로 해요.

0 / 8

마지막 주문이 배송 완료될 때까지...

12월 30일 새벽 1시. 그토록 기다리던 '마지막 주문'이 배송 완료되었다는 소식이 들립니다.

무사히 조리, 배차, 배달 완료가 될 때까지 모든 동료가 손꼽아 기다렸는데요. 운영을 끝까지 마무리한 뒤, 언성(CX팀 PO)님과 현덕(CX Manager)님이 환호를 받으며 파티장에 입장하십니다!

01

즐겁고 뜨거웠던 모든 순간 : 연말결산

멋진 나비넥타이를 맨 건중님이 등장하시며 두잇의 송년회가 본격적으로 시작했어요.

두잇이 1년 동안 진행한 실험이 약 350개라는 충격적인 발표가 있었는데요. 1년 동안 하루도 쉬지 않고 한 개의 실험을 내보내면서 두잇은 많은 성공과 실패를 겪으며 성장을 겪었습니다. 한 해 동안 우리는 이사하기도 하고, 무수히 많은 피쳐가 생겼다가 사라지기도 했으며, 고객분의 사랑을 느끼기도, 쓴소리를 듣기도 했죠. 두잇에서 첫 커리어를 쌓는 분도 계실 거고, 마지막 회사라는 마음으로 오신 분도 있을 거예요. 또 처음으로 아버지가 되어보기도, 큰 깨달음을 얻거나 절망하기도 했습니다. 그 모든 순간을 떠올리며 2024년은 어떤 한 해가 되었으면 하는 지를 각자의 마음속에 새겼습니다.

송년회에 빠질 수 없는 CEO의 훈화 말씀. 두잇을 통해 더 나은 사람이 될 수 있었음을, 그리고 돈보다 귀한 시간을 함께 내어주었음에 감사함을 전달해 주셨어요. (짧게 하라는 동료들의 아우성에 급하게 말씀을 마무리하셨다는 후문이...)

02

함께여서 빛났다 : 두잇 AWARDS

한 해 고생한 동료분들에게 상을 수여하는 시간!

한 해 동안 고생한 모든 동료 한분 한분에게 꼭 맞는 상을 선물했습니다. 한 명도 빠짐없이 2023년을 치열하게 보냈다는 사실을 우리가 모두 알고 있으니깐요.

그리고 모두가 기대했던 두잇 베스트커플상 수상식!

파티 전에 미리 사전 투표를 받았었는데요, 소꿉친구 바이브 승현 ʚ♥ɞ 상민 님께서 두잇 공식 인증 베스트 커플상을 받아 가셨답니다. 앞으로도 두 분의 멋진 케미 기대할게요.

03

두잇, 어디까지 알아? : QUIZ TIME

그다음에는 초고급 위스키를 걸고 두잇 퀴즈쇼를 진행했습니다.

두잇의 일거수일투족을 모두 알고 있다고 자신했음에도 문제의 난도가 꽤 높았는데요. 다행히(?) 사회자 건중님의 수염만큼은 모두가 알아보았답니다.

0 / 2

04

파티의 꽃 : 럭키드로우!

경품이 없으면 심심하죠. 송년회의 마지막 순서로 럭키드로우를 진행했습니다.

1등에게는 아이패드를, 2등 3등에게는 애플워치의 행운이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모두 자신이 아이패드가 필요하다며 '부모님에게 선물하고 싶다'는 필살기까지 꺼냈으나 결국 선물은 공정하게 번호를 뽑아 셀렉션팀의 봄님이 가져가셨어요.

Special Thanks to...

모두가 웃고, 즐거울 수 있었던 두잇 송년회는 소셜팀 Product Owner 남균님과, Product Designer 경희님이 준비해 주셨어요. 톡톡 튀는 두 분의 매력에 헤어 나올 수 없었던 시간이었는데요. 정말이지 최고의 P.P(Party Planner!)였습니다. 또 이날의 사회는 멋진 나비넥타이를 맨 건중님께서, 멋진 사진은 규헌님께서 찍어주셨어요. 감사한 동료분들이 있었기에 2023년을 멋지게 마무리합니다!

경희: 1년 동안 고생한 모든 팀원이 온전히 행복한 시간을 보내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송년회를 준비했어요! 혹시라도 지루하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너무 즐거워해 주셔서 함께 하는 내내 뿌듯하고 감사했습니다ㅎㅎ 저에게는 팀원분들이 모두 모였다는 사실만으로 좋은 에너지를 받을 수 있는 하루였던 것 같아요.

남균: 열심히 달려온 두잇 팀의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파티는 정말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해요. 이 자리를 준비하게 되어 영광이었고 너무나 즐거웠습니다. 모두가 즐거운 선물을 나눠 가지실 수 있도록 고민해 기획했는데 어땠을까요? 더 멋지게 이뤄질 앞으로의 두잇 연말파티가 기대됩니다!

건중: 우리는 누구도 가지 않은 길, 누구도 풀어보지 않은 문제를 뚫어나가며 세상 행복의 총량을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고되고 막막한 여정이지만, 탁월하고 절실한 동료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제 인생에 더 큰 의미가 생기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사랑하는 동료들이 이번 행사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는 것이 저에게도 너무나 행복했습니다. 우리 팀 동료들이 늘 오늘처럼 즐거웠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항상 그래왔듯, 서로에게 원동력이자 의지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규헌: 카메라 뒤에서 동료들의 웃음과 즐거움을 담는 일은 정말 특별하고 행복한 경험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이번 송년회를 누구보다 뜨겁고 열심히 즐겨주시는 동료분들이 너무 멋있었네요. 제가 찍은 사진들이 위대한 기업이 될 두잇의 구성원들에게 잊지 못할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기를 바랍니다.

한 해를 되돌아보며 가장 많이 들었던 말 중 하나는 '그것도 올해였다고?' 였습니다. 그만큼 우리는 1년을 10년같이, 치열하게 노력하며 무수히 많은 경험을 쌓았습니다. 멋진 동료들도 많이 생겼고, 실패를 통한 학습과, 성공을 통한 크고 작은 혁신을 만들어냈어요.

하지만 두잇의 혁신은 이제 시작입니다. 앞으로 펼쳐질 우리의 멋진 여정에 함께해 주세요!

Edit 성혜 · Photo 규헌

두잇에서 함께 세상을 바꿀 초기멤버를 찾고 있습니다!

1인가구를 위한 무료배달앱, 두잇의 혁신은 이제 시작입니다. 두잇과 함께 인류의 소비 패러다임을 바꿔나갈 분을 모십니다.

자세한 내용은 채용 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이전글] 두잇은 실험을 어떻게 하나요?

리드 Data Anaylst 윤영선님 인터뷰

[다음글] 오랜 꿈을 이루기 위해 찾은 두잇

CX팀 Product Owner 김언성님 인터뷰